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컬티즘 직구 LVC 구입하는 법

by 붓짜 2023. 2. 15.
반응형

 

컬티즘 직구 LVC 구입하는 법

 

컬티즘 직구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율 저렴하고 직구가 많이 활성화 되어있지 않았던 옛날에는 국내 대비 절반 가격 수준으로 이런 저런 아이템을 구할 수 있어서 컬티즘을 곧잘 이용하곤 했는데요.

근래에는 컬티즘 직구나 국내에서 구입하나 큰 차이 없죠. 애초에 직구가 워낙에 활발하거니와 국내 유통채널들도 이를 의식하여 여기에 가격을 맞춰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그래도 컬티즘에서 간간이 진행하는 특별세일에 이런 저런 쿠폰 먹여서 구입하면 꽤나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이벤트 기간에나 한 점 두 점 구입하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오늘은 컬티즘에서 LVC를 구입하는 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려볼까합니다.

 

반응형

 

컬티즘 직구 하는 법

 

컬티즘을 처음 이용했던게 2010년도 초반이었는데요, 하도 유명하니까 한국인 직원을 구한건지, 사장님이 한국어를 배운건지 이런 저런 문의사항을 한글로 받아주고 한글로 답해줘서 신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이야 아예 홈페이지에서 한국어를 제공하고 있지만요ㅎㅎ.

위에서 언급했듯이 옛날만큼 컬티즘이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예전에야 국내 가격 대비 반 값에 구입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다양한 유통채널들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이런 저런 상품 판매하고 있거니와, 무엇보다도 직구가 활발해짐에따라 통관 또한 엄격해져서 실상 무관세통과가 힘들어졌거든요.

그래서 이제는 컬티즘에서 자체적으로 세일을 진행할 때, 추가적으로 쿠폰까지 먹일 수 있는 경우에 종종 이용하곤하네요.

 

컬티즘 홈페이지 주소는 www.cultizm.com입니다.  

주소 타이밍해서 접속해주시면 되고요, 알아서 한국어 홈페이지로 연결해주네요.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20% 할인코드 제공하고 있길래 뭐 살거 있나 없나 한 번 접속해봤습니다.

 

 

컬티즘에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본디 컬티즘에서 아페쎄 의류 직구가 유행했었는데 지금은 아페쎄 의류가 몇 없네요.

저는 LVC, Levi's® Vintage Clothing 한 번 훑어보려고요.

 

 

청바지, 특히 생지의 명가죠, LVC.

일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리바이스와는 아예 다른 브랜드라고 보시면 되구요ㅎㅎ

가격을 보면 통상 240유로~270유로, 환율 때문에 33만원~37만원 정도 나오네요,

국내 매장에서 30만원~33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으니 지금 상황에서 직구는 아무 의미없죠.

20% 할인 쿠폰 먹여봤자 또이또이한데 150달러 이상이면 관세물어야하니까 훨씬 비싸죠.

대신 옆에 보면 추가 할인 들어간 상품들이 있습니다.

추가 할인 들어가서 149유로, 20만원 정도인데 이러면 메리트있죠.

 

 

 

컬티즘은 주문을 진행할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ㅎㅎ

이유는 로그인 전, 로그인 후 가격이 다르구요(로그인 하면 가격 조금 내려가요)

또 주문 진행 시 가격이 한 번 더 내려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유럽권에서 주문해면 부가세 19%가 빠지거든요.

 

LVC 직구하기

 

짜잔,

LVC 1954 501 NEW RINSE 149유로짜리 장바구니에 담았더니 125유로, 약 15% 가격이 추가로 빠진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원하는 상품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컬티즘 직구가 거의 끝나가네요.

배송주소에는 영문주소입력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영문주소변환 입력 후 배송받을 주소 입력하면 알아서 변환해주니까요,

그대로 옮겨서 넣어주시면 되구요,

결제는 해외결제 가능한 VISA카드 보유하고 계시면 해당 카드로 설정 후 진행해주시면 되구요,

배송방법은 세 가지가 있는데 만약 확정적으로 구입금액 150달러가 넘는다하면 맨 아래에 있는

Premium pacage service KR 선택해주세요.

예전에는 이걸로 하면 무조건 관세없이 받을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이걸로 해도 복불복이라고 하네요.

대신 배송기간은 7일-15일이라고하는데 실상 3주~4주 정도 잡아야합니다.

옛날에는 오래 기다려도 관세 없이 받을 수 있어서 무조건 이걸로 했는데

근래에는 딱히 메리트 없는 듯 싶어요.

 

 

 

Fedex Priority KR - 배송비 25유로, 2-4일 소요

Fedex Economy Service KR - 배송비 20유로, 4-6일 소요

Fedex Priority KR이 배송이 더 빠르지만 5유로 더 비싸요.

결제금액이 미국 달러 기준 150달러 넘어가면 관세가 붙거든요,

결제금액 여유있다, 조금이라도 더 빨리받고 싶다 하면 Fedex Priority KR 선택해주시고요,

결제금액 애매모호하다, 천천히 받아도 상관없다, 저렴한게 좋다 하면 Fedex Economy Service KR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이외에 추가 할인코드 있으면 입력해주고 결제 마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컬티즘에서 LVC 1954 501을 120유로에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국내 매장가 29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45% 할인된 16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었구요,

 

 

150달러 미만으로 결제했기에 관세 걱정 없이 무사히 제품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상으로 컬티즘 직구 이용 방법, LVC 직구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봤습니다.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