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

FW 건담 컨버지 #21 퍼스트건담 최종결전사양 후기

by 붓짜 2020. 5. 30.
반응형



FW 건담 컨버지 #21 퍼스트건담 최종결전사양 후기

일단 꽂히면 냅다 달리고 보는지라 이거 컨버지 정말 무시할 수가 없네요.

친구 따라서 건담 구경하러 갔다가 하나 또 주워왔습니다.

건프라의 경우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아직 조립 안한게 많은데...`라는 생각에 한 번 두 번 세 번 생각하다보면 활활 타오르던 구매욕도 조금 가라앉고 하는데 이건 딱히 조립이랄 것도 없거니와 예쁘기는 엄청 예뻐서 이렇게 계속 구입하게 되네요.

FW 건담 컨버지 #21 퍼스트건담 최종결전사양 후기

FW 건담 컨버지 #21, 퍼스트건담 최종결전사양이에요.

아직 건담과 관련된 애니메이션은 단 한 편도 안본지라 이게 왜 최종결전사양인건지, 건담 애니메이션 맨 마지막화에서 이렇게 바주카포 두 개를 들고 전투를 진행하는 장면이 있는 걸까? 라는 막연한 의문만 가진 채, 그저 퍼스트건담이어서 냉큼 집어왔네요.

사실, 퍼스트건담의 상징이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장, 빨간색 방패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러한 형태는 처음본지라 굉장히 신기했어요.

퍼스트건담 최종결전 사양 컨버지의 구성품이에요.

역시 뿔은 분리가 되어있고, 혹시 모를 파손을 대비해 간지가 함께 들어있구요.

이외에 바주카포 2개와 받침대 1개가 동봉되어있어요.


퍼스트건담 컨버지 추천 최종결전사양

퍼스트건담 컨버지 최종결전사양 조립을 후딱 해봤어요.

제가 퍼스트건담에 빠지게 된 가장 큰 요인인 빨간색 방패가 없는 것이 아쉽지만 이러한 형태는 처음본지라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각각 옆에서 찍은 모습과 뒤에서 찍은 모습들이에요.



퍼스트건담 최종결전사양 컨버지, 이렇게 팔의 각도를 비교적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요.

여기까지가 퍼스트건담 컨버지 최종결전사양 단독사진이었구요, 다른 퍼스트건담 컨버지들과도 사진을 한 번 찍어봤어요.


퍼스트건담 컨버지 후기

왼쪽부터 순서대로 퍼스트건담 디오리진, 최종결전사양, 디테일업 버전 순이에요.

확실히 디테일업 버전의 베이지톤 가득한, 어디서 신나게 한바탕 하고 온 느낌이 눈에 확 띄네요.

퍼스트건담, 디테일업, 최종결전사양, 디오리진 순서에요.

최근에 조금씩 여유가 생기고 있는 만큼 다음번엔 MG급으로 하나 만들어볼까 생각은 하고 있는데 손이 쉽게 움직여질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HG RX-78-2 퍼스트건담 BEYOND GLOBAL 조립 후기 feat. 페담


반응형